멸균우유1000 라시아떼 수입 멸균우유

멸균우유1000 라시아떼 수입 멸균우유

국내 우유 값이 비싸지면서 우유족들은 국내우유에 환멸을 느끼고 새로운 대멸균우유 시대가... 머래니...

아무튼 국내 우유값이 너무 비싸지니 싼값에 퀄리티를 생각해 볼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찾다 찾다 예전 포스팅에서 보여드렸던 작센우유, 파르카디아 우유가 있었지요. 

- 가성비 멸균우유1000ml 추천~ 해외 작센, 파르카디아 멸균 우유

 

하지만... 이 두 우유가 둘다 품절이 된적이 있었는데... 암울 하더군요.

그러다 이번에 한번 시도 해보자는 생각으로 자주 보이던 라이아떼 우유를 구매 해봤습니다. 자주 보였지만 일단 구매를 안했던건... 겉에 보이던 팬더가 마음에 들지 않았던...

캐릭터가 있는게 대게 유치하게 보이길래 너무 저연령층을 초점으로 둔게 아닌가 했는데... 이번에 구매해보고 완전 마음이 바꼈습니다. 저의 수입멸균우유 베스트에 또 하나를 추가 하게 되었고, 다음부턴 라시아떼 우유가 1순위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아래 후기와 국내 것과는 다른 장점, 그리고 작센이나 파르카디아와는 또 다른 점들에 대해서도 말씀을 드릴게요.

 

contents

     

    와치아테 멸균 우유 3.5% 1L, 12개

    COUPANG

    www.coupang.com


    라시아떼 후기

    주문했던게 와서 받았을때 솔직히 좀 많이 놀랬습니다. 국내껀 첫번째 포스팅에서도 말했듯 굉장히 더럽게 포장이 되어 있었는데, 수입 멸균우유들은 포장이 잘되어 있었거든요. 근데 이 라시아떼는 지나치게 포장이 잘되어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꼼꼼히 해놨더군요. 주위에 그냥 뽁뽁이도 아니고 대형 공기 비닐이 씌워져 있어서 절대 우유가 손상될 일이 없을 것 같더라구요.

    한가지 마음에 들지 않는게 있다면... 전 여전히 젖소대신 그려져 있는 저 팬더가 마음에 안듭니다. ㅡㅅㅡ


    겉의 공기 비닐을 다 떼어내고 박스를 봤는데, 박스에 진짜 먼지 하나 없이 깔끔... 박스까지 열었을땐 진짜 우유에 손상하나 없는게 신기했네요. 암튼 이때부터 팬더에 대한 인상이 조금씩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저 쥬니어라는 글씨는 아직 걸리지만요. 


    우유 전체 모습이에요. 파르카디아와 작센우유... 그리고 대부분의 국내 멸균우유들이 직사각형의 넓은 형태인데 반해 라시아떼는 긴 형태입니다. 그리고 보다가 한가지 특이한 점이 입구부... 그러니까 윗 부분이 평평하지 않고 사선으로 되어 있더군요.... 이것만 그런가 했는데 원래 디자인이 그렇게 나오더군요. 나중에 우유를 마시면서 알았지만... 이건 엄청난 장점이더군요. 왜 국내 멸균우유는 이렇게 안하는 건지...  아래쪽에서 우유 뜯을때 이 장점에 대해 자세히 소개 드릴게요.


    성분들이에요. 영양정보 보시면 다른건 다 비슷한데, 다른 수입산들과는 다르게, 저지방 선택이 되지는 않는것 같더라구요. 종류가 지방 3.8%로 선택사항이 없는 듯 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안거지만 폴란드 산이였네요. 

     

    뚜껑부에요. 정말 쉽게 설계 해준것 같습니다. 일단 국내껀 정말 자르는 거라 불편한데, 수입 멸균우유들은 뚜껑부에 플라스틱 둥근 날로 찟게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라시아떼 멸균우유는 한걸음 더 나아갔네요. 그냥 잡고 뜯으면 되는데 너무 편합니다. 

     

    참고로 위에 유통기한이 있는데 거의 1년이에요. 하지만 전 거의 막바지 남은걸로 주문을 해서 그리 길게 받지는 못했지만, 그래서 가격을 좀더 저렴하게 받았네요. 유통기한 넘지만 않으면 전 상관하지 않지만, 만일 사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유를 따르면서 알았지만, 왜 주둥이 윗부분을 사선으로 기울이고 디자인을 했는지 이제 알았습니다. 입구분의 공기가 들어가게 하기 위해 디자인을 이렇게 했었네요. 보통 처음 우유 열어서 따르면 꿀렁꿀렁 공기 순환이 막혀서 우유가 나왔다가 들어갔다가 쏟기 일쑤죠.

    라시아떼 개봉해서 따르는데 그런 경험이 없어서 이상했습니다. 바로 저 사선으로된 디자인 때문이였네요. 가끔 마트에 있는 콩국수 재료 살때도 저런 디자인이 있던데, 왜 이런지 이제야 알았습니다.

    마셔보고 나니, 맛은 작센, 파르카디아랑 비슷합니다. 물론 유지방 3프로대 것들이랑요. 전 이제 수입산으로만 계속 먹어야 겠습니다. 

    종합 평가

     

    맛★ / 다른 멸균우유 보다 조금더 고소한 느낌

    효율, 편리성 ★ / 국내 멸균우유와는 비교도 안되게 보관이 편리함.

    /심지어 다른 수입산들보다도 길어서 보관이 더 편리함

    가성비 ★☆ /10개씩이 아닌 12개씩 들어있음. 가격 역시 착함

     

    총평

    장점으로는 보관, 맛, 가성비 다 괜찮았습니다.

    굳이 단점을 꼽자면... 표지 디자인과 지방 3.8%... 하지만 지방은 

    고소한걸 원하시는 분이라면 상관 없을지도... 지방 많은거 먹는다고 

    그게 지방이 되는게 아니란건 아시죠?

    키토제닉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겐 오히려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전 일단 강력 추천합니다.

    그리고 유통기한은 반드시 확인하고 살것~!!

     

    - 가성비 멸균우유1000ml 추천~ 해외 작센, 파르카디아 멸균 우유

     

    와치아테 멸균 우유 3.5% 1L, 12개

    COUPANG

    www.coupang.com


    가성비 멸균우유1000 추천

    요즘은 정말 다양한 수입산 멸균우유들이 많이 생긴 것 같습니다. 쿠팡 조금만 뒤져보니 라시아떼 말고도 12개 묶음에 2만원 안되는 것들이 엄청 많네요. 

     

    믈레코비타3.5% 멸균우유 1000mlx12입, 1000ml, 12개 초원방목 최고레벨 EU유기농인증 믈레코비타 수입멸균우유 1L(12입), 12개, 1l 밀키스마 멸균 흰우유, 1L, 12개 [믈레코비타] 아이러브밀크 저지방 멸균우유 1.5%, 1L, 12개

    여기는 계속 업데이트를 할 예정입니다. 우유광인 저도 싸게싸게 먹어야 하니 찾아 놓는 대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해당 포스팅 내 링크를 통한 구매는

    저에게 일정 수수료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