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성 두피염 샴푸 이스터 스칼프 솔루션 진심 후기

지루성 두피염 샴푸 이스터 스칼프 솔루션 진심 후기

지루성 두피염 샴푸 이스터 스칼프 솔루션 영혼을 갈아 넣은 후기

지루성 두피염 앓은지가 꽤 되었고, 아직도 가성비 지루성 두피염 샴푸를 계속 찾고 있는 중입니다.

아래의 글에서도 제 지루성 두피염에 맞는 샴푸들을 찾았었다는 글은 적었지만 역시나 가격이 너무 비싼 관계로 계속해서 찾고 있는 중입니다. 아래 글에서도 충분히 얘기는 드리고 있구요.

 

- 지루성 두피염 샴푸 추천 탈모, 비듬,각질 관리

 

그러던중 지루성 두피염 샴푸라는 키워드와 동시에 많이 보이는 샴푸가 하나 급부상하는 것이 보였는데, 바로 이스터 스칼프 솔루션이였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그래도 제가 이 샴푸를 한번 구매 해본 이유는

 

첫번째는 자신감이였습니다.

지루성 두피염을 내걸고 광고를 하는 수 많은 샴푸들을 봤었지만, 제품 자체에도 지루성 두피염 샴푸라고 떡 하니 붙여놓는 대담한 샴푸를 본적이 없었고, 광고 사이사이에도 지루성 두피염 전용에 대한 말이 끊임이 없었기에, 실패하더라도 구매 해보겠다는 생각이였습니다.

두번째는 진실성입니다.

디자인이나, 광고가 무척 투박해 보였는데, 이게 오히려 일반적인 광고에서 느껴지지 않는 때묻지 않음이 보였던 것 같고(?) 효과 없을 시의 전액 환불을 내 걸었기 때문입니다.

 

여기까지가 제가 구입을 하게된 동기라고 하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일단 저에겐 효과가 크지 않았습니다. 효과가 아예 없다라기 보단 예전에 썼던 폴리젠 샴푸와 비슷하게 지루성 두피염 진행되는 속도를 효과가 누르지 못한다는게 맞겠습니다. 진행 악화가 더디게 되는 점은 있었으나 결국 2주 정도를 썼는데도 각질이 멈추지는 않더군요. 그래도 이상품이 기억에 엄청 남았 이유와 한번써보시라고 권하고 싶은 부분이 있어 글을 적어봅니다.

 


이스터 스칼프 솔루션 후기

구매했던 것은 이스터 스칼프 솔루션 500ml 하나였습니다.

근데 박스 개봉해 보니 뭐가 이리 많이 들었던지, 샴푸 샘플이 엄청 들어 있더군요.

다 세아려보니 무려 22개 였습니다. 뭘 이렇게 많이 줬나 했는데 끝이 아니였습니다.


작은 용기 100ml 2개를 더 넣으셨더군요. 처음 느꼈던 자신감과 진실됨이 지속적으로 느껴지는 부분이였습니다.


상품 뒤를 보시면 글이 빼곡하게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인 샴푸의 경우 해당 샴푸의 성분과 간단한 샴푸 사용법이 끝인데 반해 여기서도 정성이 좀 느껴졌던 부분이 있었던 것은 샴푸 법에 대한 3단계의 설명과 끊임 없이 나오는 지루성 두피염에 대한 얘기들이 였습니다.

일반 적인 샴푸 제품들은 광고에서 얘기했던 부분들을 괜히 적었다고 피해볼 것을 염두하고 제품내용에서는 쏙 빼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 제품은 전혀 그런게 보이지 않았습니다.


정말 투박하다고 해야할 까요? 제품 디자인 따윈 개나줘의 표본을 보는 것 같았습니다. 제품 본연으로 승부보겠다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이정도 얘기까지 할때 왜 이렇게 샘플을 많이 줬나 했는데, 본제품보다 이것을 먼저 사용해보고 효과가 없으면 전액 환불을 할 수 있게끔 하려는 것이였습니다.

여기까지 보고 나니 본제품을 뜯지 말아야겠다는 생각보다 주인장 대단하다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전액환불을 그냥 넘기는 경우가 많은데 여긴 진짜 효과없으면 돌려달라는 메시지를 제품 샘플로 보여주고 있었으니 말이죠.  


아무튼 샴푸 제형 색은 살짝 푸른끼가 돌고 손바닥을 세우면 천천히 흐를 정도 입니다.  


볼빅 쓰다가 다 써서 청청미꺼 쓰다가 효과 없다보니 다시 지루성 두피염 각질이 일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왼쪽은 이마까지 붉은기가 돌기 시작했고 오른쪽은 각질이 엄청 일어나 있는 상황이였습니다. 가려움이 심해지는 상황이였고, 여기서 더 두면 미친듯한 가려움증과 각질이 더 크게 뭉치는 상황이 되어 가는 겁니다. 붉어지는 것도 심해지구요.


이런 상황에서 이스터 스칼프 솔루션을 샘플만으로 약 2주 동안 사용했었는데,

일단 2~3일 사용하니 가려움증은 해결이 됬었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10일 정도 꾸준히 썼는데도, 각질에 차도가 없었어요. 그게 결론적으로 제게는 좀 컸던 부분이라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물건 팔면서 이렇게 해당 공객분들 한명한명에게 제품 도착하면 시일에 맞춰 장문에 문자 주시는분 저는 사실 처음봐서 ㄷㄷㄷ, 제품은 그냥 써야 겠다는 생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글 아래에 보시면 반품 절차에대해서도 자세히 써주셨더라구요. 저렇게 거의 아래쪽으로 내리면 5장 분량이 더 있는데 대단합니다라는 말밖엔...

 

이스터 지루성두피샴푸 비듬 각질 염두한 미용실 샴푸 이스터스칼프솔루션 불만족시100%환불

COUPANG

www.coupang.com


일단 제가진 두피염 증상으로는 해결이 보지 못한 샴푸였지만, 장사하는 분의 마음과 정신을 볼 수 있었던 부분이라 생각되니다. 저에게 안맞을 뿐이지 다른 분들에게는 맞을 수도 있기에, 이 정도 서비스 정신을 가지고 있는 샴푸라면 한번 써봐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주의 하실점은 샘플 먼저 써보시는 것은 잊지 마시구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