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캐시백 적립 사이트 샵백 이용법, 캐시백 환급 방법

국내 캐시백 적립 사이트 샵백 이용법, 캐시백 환급 방법

요즘은 똑똑한 인터넷 쇼핑 습관과 더불어 캐시백 적립이 많이 필요로 해졌습니다. 해외에는 이베이츠라는 캐시백 전용 사이트가 있습니다만 국내엔 대표적인 브랜드가 있을까 싶은데, 사실 국내에도 이베이츠가 있었습니다. 해외 이베이츠와는 별개로 한국 이베이츠 코리아라는 캐시백 전용 브랜드가 있었는데요. 모르셨던 분들도 꽤 계셨을 겁니다. 이 이베이츠 코리아가 샵백(shopback)으로 이름을 변경한 상태입니다. 전 이베이츠 코리아라고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캐시백이란 스토어의 일부 수수료를 고객에게 캐시백으로 적립하여 승인된 은행 페이사를 통해 환급 받는 것을 말합니다. 그러니 안 해도 그만이지만 해놓으면 이득을 볼 수 있는 시스템이겠죠.

 

여성분들은 이런부분에서 많이 알고 계시겠지만, 남성분들은 물건 사는 것에만 집중하는터라 이런 캐시백 같은 거 흘리고 다니기 일수입니다. 그래서 이참에 샵백 캐시백 이용방법과 캐시백 전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아래의 샵백 홈페이지로 이동을 먼저 해주시겠습니다.

 

쿠폰, 할인 & 세일 + 캐시백 | 온라인 쇼핑 | 샵백 코리아

온라인 쇼핑을 위한 모든 핫딜, 쿠폰 & 할인코드. 샵백 코리아와 함께 캐시백을 즐기세요. 최고의 세일을 찾으세요!

www.shopback.co.kr


 

샵백 이용방법

사용법이 막 어렵고 그렇진 않습니다만 위에 올려둔 샵백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회원 가입해주시는건 필수입니다.

샵백 회원가입이 조금 짜증나는건 해외 사이트도 상당수 있기에 비밀번호에 대문자 하나 이상들어가야 하는 게 필수 더라고요. 


가입하고 상단부분을 다시 보시면 캐시백 환급받을 금액이 표시되고 캐시백 받는 법에 대해 알려주는 버튼과 이용 브랜드를 넣을 검색창이 있습니다. 검색창에 입력하셔도 좋지만 둘러보는 김에 아래에서 찾아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보통 로고로 기억하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이죠. 저 역시 소개 겸 아래를 한번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크롤을 조금 아래로 내려보시면 사람들이 많이쓰는 대표 브랜드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보시는 12가지 브랜드는 정말 대표적인 것들이고 위의 카테고리 탭을 보면 그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 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보다 더 많이 보시려면 아래 전체 브랜드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샵백은 모바일에서도 역시 가능합니다. 위의 화면은 모바일로 보실 때 상황이고요. 저는 일단 pc위주로 설명을 드릴 테지만 이용 방법은 다 똑같을 겁니다. 


다시 pc화면으로 돌아와서 보시면 아까 누른 전체 카테고리 내부에 정말 많은 카테고리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우리가 익히 아는 웬만한 브랜드들은 다 들어있습니다. 

삼성, 다이소, 아이허브, 마이프로틴, 지마켓 등등 제가 쓰는 것들은 전부 다 있네요. 한번 자기가 쓰는 것들이 있는지 미리 체크해보도록 합시다. 

(무려 250개 이상이라는데 지금도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는 중이라고 하네요.)


 

저의 경우 예시로 지마켓을 선택했습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라 이렇게 선택을 해주면 위와 같이 유의사항이 뜨고 쇼핑하기를 누르게 되면 로딩 장면과 지마켓 사이트로 이동시켜 줍니다. 

 

이 지마켓 사이트에서 예전과 같이 상품을 사고 결제하면 끝납니다. 정말 간단하죠? 구입한 물품에 대해 몇 분내로 문자와 메일로 샵백 캐시백 관련 통보 메시지가 옵니다. 적립 관련해서는 다 끝난 겁니다. 


모바일을 한번 보도록 하죠. 방식은 똑같습니다.  브랜드 검색을 통해 들어오시면 앱으로 계속하기를 눌러 지마켓 앱으로 자동 접속되는 모습을 보실수 있을 겁니다. 이건 사이트마다 좀 다른데, 앱을 설치해야 하는 스토어의 경우 설치를 미리 해야 할 수도 있고 직접 사이트로 연결해주는 브랜드도 있다는 점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일반적으로 알아두셔야 할 것은 샵백을 통한 접속이라는 것입니다. 앱 역시 단속 사용이 아닌 샵백을 통해 앱이 오픈되어야 하는 것이죠. 이것만 유념하고 쓰신다면 캐시백 적립은 매우 쉽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남성들 사는데 급급하지 까먹기 일수죠. 지마켓 산다고 사놓고나서 샵백이 생각나기 일수고 또 귀찮아질 것이 분명합니다. 저도 처음에 그랬는데, 크롬 이용자들에겐 샵백 이용을 더욱 간편하게 해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맨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아래 크롬 버디 확장 프로그램 버튼이 있을 거에요. 클릭해서 크롬에 설치해줍시다. 

그러고 나면 오른쪽 상단 샵백 확장프로그램이 설치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해보시면 이렇게 아래 기간 한정 이벤트 사이트들이 업로드되는 것을 볼 수 있을 텐데 사실 이게 중요한 게 아닙니다. 

 

자 아래에서 사용예시를 보여 드릴게요. 저의 경우 이번엔 아이허브도 사용하니 아이허브로 가보겠습니다.


아이허브 공식홈페이지로 왔더니 상단에 샵 버튼 외에 샵백 캐시백 받기 버튼이 따로 떠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걸 누르셔도 좋고 위의 작은 샵 버튼을 누르셔도 좋습니다. 


초록버튼이 되었다면 이제 캐시백 적립가능한 상태인 거죠. 그냥 아이허브에서 구입하셔도 샵백에 자동 적립입니다. 샵백 사이트를 갈 필요가 없는 것이죠. 정말 간편하지 않나요? 

이렇게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구요. 아래에서 그럼 캐시를 받아야겠지요? 받는 법도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캐시로 승인이 되는데 까지는 시간이 걸립니다.


샵백 캐시 환급 방법

 

이전 상단 샵백 버튼을 클릭하실 분은 아래의 accout 버튼을 누르시고, 샵백 홈페이지로 들어가신 분은 캐시백 금액에 마우스를 오버해보시면 아래 환급 요청 버튼이 있을 겁니다. 클릭하고 들어가세요.


환급하기 탭으로 들어오게 되는데, 처음이신 분은 은행자체가 없기에 은행 추가하기를 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페이를 이용하실 분은 우측 네이버 페이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단, 인증하기 전 계정정보에서 이메일 인증과, 모바일 인증을 꼭 해주셔야 은행 추가 가능합니다. 이메일 인증은 은행 인증에서 다시 한번 더 해야 하니 참고하세요.)

 


위와 같이 은행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각 추가한 은행에도 이메일 인증이 필요합니다. 다시 이메일로 가시면 메일이 인증메일이 하나 더 와있을 겁니다. 


위의 인증하기 버튼 한 번만 누르시면 다시 이동되겠습니다. 처음이라 귀찮으시겠지만 한번만 하면 되는 거라 귀찮더라도 꼭 해두셔야겠습니다. 


인증이 되셨다면 위와 같이 인증 완료가 더 있을 거예요. 환급 가능한 금액만큼 적으시고요. (최소 5000원 이상) 


절차대로 진행하셨다면 환급 완료가 떠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막 바로 들어오는 것은 아니고요. 환급절차는 은행을 거쳐야 하기에 이것 역시 3~5일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냥 잊고 기다리고 있으면 입금이 되어 있더라고요.

환급 시 유의사항

- 인증 절차 필수

- 최소 금액 5000원 이상

- 환급 시까지 기간 3~5일 소요


모두 즐겁고 똑똑한 쇼핑 습관으로 챙길 것들 다 챙겼으면 좋겠습니다. ~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비로그 인도 좋아요 가능하니 마음껏 눌러주세요)

 

잠깐~! 쿠팡파트너스 하시나요?

추천인 입력시 추천인 + 추천자 모두 추가수익금 1% 가능합니다.

AF5341594

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