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시기 다가오니 날뛰는 댓글 알바들 ㅡㅡ

선거 시기 다가오니 날뛰는 댓글 알바들 ㅡㅡ

곧 있으면 선거일이 다가오네요...

오늘 수업 마치고 블로그 상황이나 좀 볼까 이러고 있는데

 

알림이 엄청 와있길래

 

"오 좋구만~ 어서 댓글 쓰러 가야징" 하면서

 

혼자 데햇데헷 거리면서 알림을 눌렀는데...

 

왠걸... 댓글알바...

 

 

난 처음에 대한민국 화이팅이라고 되어 있길래

오 좋은 댓글이구만 했는데 

밑에 내려보니 끝도 없음;; 

진짜 글마다 다 달아놓고 감;; 

(대한민국 파이팅? 지x하고 자빠졌네 ㅡㅅㅡ?)

 

 

 

 

 

글도 가관임... 유승준에 미투에 인간을 사랑하고 머시기, 종교 팔아먹고 여자를 조심하자는 둥 앞의 대한민국 파이팅은 그냥 낚시용인 것... 이미 제정신이 아님 ㅋㅋ

 

모두 복사 붙여 넣기... 중간 중간 다른 닉네임도 보이길래

한 3~4명 되는 놈들이 블로그 하나 잡고 미친듯이 복사 붙여 넣기;;

심지어 멍청한건지 같은 글에 두개씩 적은 것도 있다;;

매크로 인가 하는 생각도 들고;;

순간 한숨이... 하;;

 

아니 할 짓도 없나;; 별 유명하지도 않은 블로그에 와서 잡탕질을...

처음 격어보는 진정한 불청객이라 지하철가면서

블로그 보는 상황에도 말이 안나옴

원래 모바일로는 댓글도 잘안써서 몰랐는데...

모바일 티스토리 앱에 댓글 삭제가 없음ㅜ.ㅠ

 

 

아니... 이 앱은 대체 어떻게 만들었길래

블로그 주인이 블로그에 달린 댓글도 관리 못하게 하는 것인가

솔직히 이글은 티스토리에게 좀 하고 싶은 말이 많아서 쓴 것이기도 함...

 

제발... 업뎃 좀...

새 에디터에 각 글씨마다 폰트조정도 자유롭게 안되고...

앱은 댓글 삭제도 안되고... 다른 블로그 검색도 안되고...

최근 안되는게 너무 많아서 화가 났었는데... 이런 사태에 블로그 관리체계도 

안되게끔 설계해놓은게 너무 화가 났었음... ㅜ.ㅠ

 

암튼 집와서 pc버전 보면서...

설정에서 차단에 관한게 없나 찾아보기 시작~

 

댓글 관리에 보니 있었던 것ㅋㅋ

여태 이 글관리는 대체 뭘하는 것인가 궁금했음 

(설마 나만 모른건가;; ㅠ.ㅠ)

 

 

글에 마우스를 대면 오른쪽에 답글과 차단, 휴지통.

난 지금 이 설정탭을 처음봄 ㅋㅋ

(차단누르면서 안보려고 했는데 자꾸 보게됨... 단어쓰는게 예사롭지 않음. 결국보고 말았음... ㅋㅋㅋ

조로아스터교까지 나옴 ㅋㅋ 정말 제정신이 아닌 것...)

 

차단을 누르면 

 

 

아주 간결하게 나옴

진작 저것부터 누를걸... 너무 빡쳐서 보이는 족족 지우는길을 택했던...

보니까 Ip차단을 제외하고 작성자만 차단해도 되고 IP차단도되고 선택사항으로 존재

암튼 영원히 내눈앞에서 사라져라~!! IP까지 차단먹임 ㅋㅋ

(바퀴벌레는 죽어야 한다 암~)

 

아래쪽 스팸필터를 보면 이 바퀴벌레가 자동으로 추가...

난 이게 이렇게 쓰는건지 몰랐는데 

오늘 제대로 하나 배우게 됨

 

다시는 이런일이 없기를...

 

근데 신기한건;; 대체 어떻게 오는 걸까;;; 궁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